[외국계/강남/영어능숙자] Sales admin/CSR 채용(영업지원)

작성자 : 바른인사    작성일시 : 작성일2020-03-27 11:43:36    조회 : 245회  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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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3월 31일 오전 서류 접수 1차 마감
- 적합자 지원시 마감될 수 있으므로 조기지원시 유리합니다.

- 서류적합자에 한해 연락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 


┃회사소개
 

고객사의 요청에 의해 기업명 비공개로 진행하며, 상세사항은 서류지원자에 한해 안내드리겠습니다.



┃모집분야

* 모집직종 : Sales admin

 

* 업무내용 :


'[Sales admin]
- 고객 주문 및 계약 확인
- Sales 관련 서류 지원 (내/외부)
- Customer meeting, events, visit support(office, factory & HQ )
- Support in managing the update of Ordermgnt system( CRM,etc )
- Coordinate the interface between thecompany & employees
- 기타 팀 내 admin


┃자격사항


- 4년제 학사 이상 학력 소지자
- 원활한 영어 사용 가능자 필수
- 유관 경력 1-2년 이상 보유자
- IT 분야 경력 혹은 관심 있는 분 우대 합니다.
- 원활한 MS  OFFICE 활용 가능자





┃근무조건

- 급여조건 :  최종 연봉 대비 급여 협의, 희망 연봉 및 최종 연봉 기재 必 [세전/퇴직금별도]

 (급여 제한 없으므로 많은 지원 바랍니다.)


- 근무위치 : 서울 강남구
- 근무시간 : 평일 09:00~18:00

- 채용형태 : 바른인사컨설팅 소속 1년(최대 2년) 후 계약 만료 예정, 외국계 기업 특성 상 TO발생 시 전환 가능



*** 세계적인 글로벌 외국계 기업에서 경력 쌓기를 희망하시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. (근무 환경 매우 쾌적 합니다



 


┃지원방법

- E-MAIL: eeyj07@baruninsa.com

- 적합자 지원시 마감될 수 있으므로 조기지원시 유리합니다.

※ 이력서 제목에 "(영업지원_선릉)-성명" 기재 必


┃문의처

- 담당자: 인사담당자
- 연락처: 02-6951-230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