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그룹계열사/영등포구/정규전환/연3,000이상] 대표이사비서 채용

작성자 : 바른인사    작성일시 : 작성일2020-09-07 16:37:29    조회 : 396회   





* 9월 9일 오전 9시 1차 서류접수마감
- 적합자 지원 시 1차에서 마감 될 수 있으므로 조기지원시 유리합니다.

- 서류적합자에 한해 연락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
┃회사소개


□ 회사 요청에 의해 기업명 비공개로 진행하며, 상세사항은 서류지원자에 한해 안내드리겠습니다.


┃모집분야

모집직종 : 대표이사비서

* 업무내용 :

[대표이사 비서]
내방객응대, 전화응대
일정관리 회의준비 비용처리
대/내외 업무지원
영국 법인 커뮤니케이션/이메일링
채용전형: 1차(영어 유선 인터뷰) 2차(임원대면면접)




┃자격사항


4년제 대졸이상 신입/경력 무관
원어민 수준의 영어 능통자 必


 


┃근무조건


- 급여조건 : 신입기준-3,000만원 / 경력-이전 직장 연봉 대비 협의 가능
+ 사내구내식당 이용 가능(20%할인/약5,600)
+ 경영성과에 따른 성과급 지급(매년 성과에 따른 지급이므로 지급이 될수도, 안될수도 있음)

- 근무위치 : 서울 영등포구 (신길역 도보 10분)

- 근무시간 : 평일 09:00~18:00 

- 채용형태 : 기업 소속 자체계약직 1년 근무 후 평가를 거쳐 정규직 전환 가능
- 복리후생 : 4대보험, 연차제공, 퇴직금별도, 사내식당 이용가능, 레스토랑 보유, 카페테리아, 의료비지원, 콘도 지원 등 정규직과 동일한 복지

- 기타사항 : 비서 자리 / 임원과 분리된 공간에서 근무


┃지원방법


- E-MAIL : seosj@baruninsa.com 지원

- 적합자 지원시 마감될 수 있으므로 조기지원시 유리합니다.
※ 이력서 제목에 "(대표이사비서)-성명" 기재 必



┃문의처

- 담당자: 인사담당자
- 연락처: 02-6951-2310
- 이메일: seosj@baruninsa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