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 9월 9일 오전 9시 1차 서류접수마감 - 적합자 지원 시 1차에서 마감 될 수 있으므로 조기지원시 유리합니다. - 서류적합자에 한해 연락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┃회사소개
□ 회사 요청에 의해 기업명 비공개로 진행하며, 상세사항은 서류지원자에 한해 안내드리겠습니다.
┃모집분야
* 모집직종 : 대표이사비서 * 업무내용 :
[대표이사 비서] 내방객응대, 전화응대 일정관리 회의준비 비용처리 대/내외 업무지원 영국 법인 커뮤니케이션/이메일링 채용전형: 1차(영어 유선 인터뷰) 2차(임원대면면접)
┃자격사항
4년제 대졸이상 신입/경력 무관 원어민 수준의 영어 능통자 必
┃근무조건 - 급여조건 : 신입기준-3,000만원 / 경력-이전 직장 연봉 대비 협의 가능 + 사내구내식당 이용 가능(20%할인/약5,600) + 경영성과에 따른 성과급 지급(매년 성과에 따른 지급이므로 지급이 될수도, 안될수도 있음)
- 근무위치 : 서울 영등포구 (신길역 도보 10분)
- 근무시간 : 평일 09:00~18:00
- 채용형태 : 기업 소속 자체계약직 1년 근무 후 평가를 거쳐 정규직 전환 가능 - 복리후생 : 4대보험, 연차제공, 퇴직금별도, 사내식당 이용가능, 레스토랑 보유, 카페테리아, 의료비지원, 콘도 지원 등 정규직과 동일한 복지
- 기타사항 : 비서 자리 / 임원과 분리된 공간에서 근무
┃지원방법
- E-MAIL : seosj@baruninsa.com 지원 - 적합자 지원시 마감될 수 있으므로 조기지원시 유리합니다. ※ 이력서 제목에 "(대표이사비서)-성명" 기재 必
┃문의처
- 담당자: 인사담당자 - 연락처: 02-6951-2310 - 이메일: seosj@baruninsa.co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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