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유명기업/논현역/전환가능/신입가능] 행정사무 지원 담당자 채용

작성자 : 바른인사    작성일시 : 작성일2021-07-05 15:28:50    조회 : 179회   



- 적합자 지원 시 1차에서 마감 될 수 있으므로 조기지원시 유리합니다.

- 서류적합자에 한해 연락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┃회사소개

□ 회사 요청에 의해 기업명 비공개로 진행하며, 상세사항은 서류지원자에 한해 안내드리겠습니다.


 

┃모집분야

* 모집직종 : [행정사무 지원]
* 업무내용 :

- 임직원/팀 법인카드 등 비용 정산
- 거래처 등록, 바우처 관리
- 우편물 발송, 계약서 관리 등
- 그 외 부서내 업무 지원



┃자격사항

* 초대졸 이상
신입 가능
* 회계 및 정산 업무 경험자 우대
* OA활용, 엑셀 활용 능력 우수자 우대



┃근무조건

* 바른인사컨설팅 소속으로 1+1년 근무 후 평가에 따른 전환 가능성 有
>> 연봉 2,500만원 / 퇴직금, 연차수당 별도
>> 근무시간 : 09:30 ~ 18:30
>> 복리후생 : 4대보험, 명절 선물, 경조사비 등

* 계약 종료 후 해당 기업명이 기재 된 경력증명서 발급 가능



  

┃지원방법

※ 온라인 지원/이력서 제목에 "(논현_행정사무 담당)-성명" 기재 必  

이메일: chaesb@baruninsa.com 



┃문의처

- 담당자: 인사담당자
- 연락처: 02-6933-775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