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서류적합자에 한해 연락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 ┃회사소개 □ 회사 요청에 의해 기업명 비공개로 진행하며, 상세사항은 서류지원자에 한해 안내드리겠습니다. 쾌적한 환경에서 안내데스크 및 사무보조 경력 쌓고 싶으신 지원자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채용건입니다.
┃모집분야 * 업무내용 1, 전화응대 2. 내방객응대 3. 회의실 및 탕비실 관리 4. 문서수발 및 등기소 방문 ┃자격사항 [지원자격 및 우대사항] 1. 안내데스크 경력 우대 2. MS Office 사용 가능자 ┃근무조건 1. 근무위치 : 여의도역 인근 2. 급여조건 :연봉 2400만원 + 중식제공 식사시간 교대진행, 총 휴게시간 1시간 30분(식사시간 1시간 + 휴게시간 30분) 3. 근무시간 : 주 5일 월~금 08:30~18:00 4. 복리후생 : 4대보험, 연차휴가, 퇴직금. 경조사지원, 명절/생일선물, 중식제공, 교통비 지원 등 5. 고용형태 : 바른인사 소속 1년 파견 근무 후 1년 파견근무 연장 가능(1+1 총2년 파견근무 가능) 6. 면접일 : 9월 말 ~ 10월 초 (예정) ┃지원방법 이메일: jiwon@baruninsa.co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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