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금융권/영등포/신입무관] 안내데스크 채용

작성자 : 바른인사    작성일시 : 작성일2021-09-20 13:38:14    조회 : 198회   




- 서류적합자에 한해 연락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┃회사소개

□ 회사 요청에 의해 기업명 비공개로 진행하며, 상세사항은 서류지원자에 한해 안내드리겠습니다.

쾌적한 환경에서 안내데스크 및 사무보조 경력 쌓고 싶으신 지원자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채용건입니다.
많은 지원 바랍니다 :)




 

┃모집분야
* 모집직종 : [안내데스크]

* 업무내용 

1, 전화응대

2. 내방객응대

3. 회의실 및 탕비실 관리

4. 문서수발 및 등기소 방문



┃자격사항

[지원자격 및 우대사항]

1. 안내데스크 경력 우대

2. MS Office 사용 가능자




 

┃근무조건 

1. 근무위치 : 여의도역 인근


2. 급여조건 :연봉 2400만원 + 중식제공

식사시간 교대진행, 총 휴게시간 1시간 30분(식사시간 1시간 + 휴게시간 30분)


3. 근무시간 :  주 5일 월~금 08:30~18:00


4. 복리후생 : 4대보험, 연차휴가, 퇴직금. 경조사지원, 명절/생일선물, 중식제공, 교통비 지원 등


5. 고용형태 : 바른인사 소속 1년 파견 근무 후 1년 파견근무 연장 가능(1+1 총2년 파견근무 가능)


6. 면접일 :  9월 말 ~ 10월 초 (예정)




┃지원방법
※ 온라인 지원/이력서 제목에 "(hr admin)-성명" 기재 必 

이메일: jiwon@baruninsa.com 




┃문의처
- 담당자: 인사담당자
- 연락처: 02-6951-230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