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 서류적합자에 한해 연락 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 ┃회사소개 대기업 롯데의 계열사로 주류 도매업을 담당하고 있습니다. 3개월 파견근무 후 연장/자체직 전환 가능성 있습니다. ┃모집분야 [일본어 통번역 및 비서 업무] - 임원 보좌업무(일본인 CEO) - 비즈니스 동시통역진행 - 번역 - 기타 - 수행비서 업무 진행(외부일정 시) ┃자격사항 - 학력 : 초대졸 이상 - 경력 : 2년이상 - 외국어 : 비즈니스 동시통역 가능자(한/일), - OA 필요 수준 : 컴퓨터 활용능력우수자 [우대 사항] - 통역, 번역 업무 경험 다수 - 관련 업무경험 보유자 - 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- 임원분과 동행하여 수행가능한 자 - 즉시 출근 가능자, 인근 거주자 ┃근무조건 - 근무지 : 3호선 양재역 인근 - 근무 시간 : (월-금) 09:00 ~ 18:00 - 근무 형태 : 바른인사컨설팅 소속 파견직 (3개월) ㄴ ※ 근무 평가 후 파견 계약기간 연장 또는 자체직 전환 가능 - 급여 조건 : ~ MAX 4,200만원 (면접 시, 직전연봉 협의가능) + 식사가능 **최종연봉/희망연봉 기재필수 - 복리후생 : 4대보험, 연차, 퇴직금(1년 이상 근무 시), 명절선물, 경조사지원, 식대 [기타 사항] - 채용 절차 : 서류전형 - 1차 면접 - (2차 면접) - 최종합격 - 제출 서류 : 국문이력서 1부, 일문 이력서1부 - 면접 및 출근 예정일 : 10/10(화) ~ 10/13(금) 中 진행 예정 - 전임자 유무 여부 : X - 단독 데스크 사용 여부 : 임원실 방 단독 근무실있음<단독근무> ┃지원방법
|